Resident Evil Requiem 프로듀서가 말하는 바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시작했을 때의 몇 가지..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5-11-17 13:40:01
취재팀
- 조회수 : 7

한국인을 위한 새로운 게임 소식! "Resident Evil Requiem" 제작자의 인터뷰를 통해 밝혀진 내용을 살펴보면, 이 게임은 원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오픈 월드 게임으로 기획되었으나, 후에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 Resident Evil 모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제작자 마사토 쿠마자와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기획됐을 때의 일부 아이디어가 현재 프로젝트로 이어졌다고 힌트를 주었습니다.
큰 변화 속에서도 보존된 몇 가지 요소가 살아있지만, 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멀티플레이어 프로젝트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형성되고 있었지만, 충분히 공포스럽지 않았다는 점을 설명하면서 몇몇 아이디어를 채택했다고 밝혔습니다.
게임이 단일 플레이어로 변경된 이유는 팬들이 단편적으로 즐기기보다는 '생존 공포'와 '두려움'을 원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따라 쿠마자와는 멀티플레이어 프로젝트에서 파생된 요소를 적합하게 통합하여, 최종 게임이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Resident Evil Requiem"은 6년간의 개발 끝에 2월 27일 PS5, Xbox Series X/S, 닌텐도 스위치 2,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신 미리보기에 따르면, 게임은 고딕한 분위기의 병원에서 주인공이 갇힌 상황을 그려내며, 전통적인 서바이벌 호러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최신 소식을 통해 "Resident Evil Requiem"의 변화된 모습을 확인하고, 공포와 스릴을 느낄 준비를 해보세요!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resident-evil-requiem-producer-says-there-are-some-remaining-elements-from-when-it-started-as-a-multiplayer-game/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